- 국내축구 축구잡담
[오피셜] 울산시민축구단, 2022시즌 신인 4인방 영입
울산 현대고와 울산대학교를 졸업한 박경우는 측면 수비 자원으로서 돌파력과 크로스가 돋보이며,
울산대학교를 졸업한 포워드 박성진 역시 공격 상황에서의 저돌적인 움직임과 스피드가 주 장점인 선수이다.
함께 울산대학교를 졸업한 김훈옥은 문전에서의 침착한 움직임과 득점력이 장점인 공격수이며,
울산 전하초등학교를 졸업한 2003년생 윙포워드 류세현은 탄탄한 기본기와 연계 플레이에 능한 선수이다.
<입단 소감>
박경우
: 울산시민축구단에 입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독님과 선배들에게 많이 배워서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성진
: 저를 받아주신 감독님과 구단에 감사 드립니다. 팀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며 올해 팀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도달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며 더 성장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훈옥
: 팀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울산시민축구단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류세현
: 울산시민축구단이라는팀에 입단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해 팀이 좋은 결과를 내도록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memberNo=45194450&volumeNo=33224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