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스카우트 동향: 재정적 지속 가능성 달성
효과적인 스카우트와 채용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팀 성적 향상이라는 주요 목표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클럽이 투자 수익을 찾아야 한다는 필요성이 점점 더 이적 전략과 전체 클럽 모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적고 판매자가 많은 세분화된 시장에서 플레이어 판매를 통해 책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운 과제입니다. 이에 따라 발전 가능성과 향후 재판매 가치가 높아질 가능성을 고려해 젊은 선수를 영입하는 구단으로 방향 전환이 이뤄졌습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구단들에게 '차세대 빅씽'을 발굴하고 개발하기 위한 성공적인 청년 채용 전략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유럽에는 유소년 선수들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탁월한 클럽들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그들의 아카데미를 육성하는 것이든, 그들을 더 높은 가격에 팔기 전에 전 세계에서 온 유망한 인재들을 식별하는 것이든 간에 말입니다.
벤피카의 예는 정말 놀라운 것입니다. 선수 트레이드와 유소년 육성을 통해 아기아스는 10억 유로 이상의 자금을 들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포르투갈의 거물들은 특히 남미(앙헬 디 마리아, 엔조 페르난데스, 에데르송)와 소규모 유럽 리그(악셀 위첼, 다윈 누녜스)에서 최고의 인재들을 발굴하는 동시에 아카데미(루벤 디아스, 주앙 펠릭스, 곤살로 라모스)의 엘리트 유망주들을 활용하여 이를 수행했습니다.
유럽 및 대륙 대회에서 정기적으로 경기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1군 경기를 할 준비가 된 선수를 찾는 더 큰 클럽들에게 상점 창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벤피카의 효과적인 유소년 스카우트는 국내외적으로 그들이 배당금을 지급한 상대적으로 낮은 금액을 투자할 수 있게 했고, 그들은 선수단에 재투자하고 다음 라운드의 슈퍼스타들에게 자금을 지원할 수 있게 했습니다.
https://www.hudl.com/blog/youth-scouting-trends-financial-sustainability
번역기 복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