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분석글
맨유 팀 뉴스: 마르티네스 결장, 요로와 지르크지에 대한 늦은 콜?
이번 주는 유로파 리그 결승전을 치르며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빌바오에서 유럽 대회 우승을 놓고 경쟁합니다. 각 리그에서 보여준 성적에서 알 수 있듯이, 은상을 들어올리는 데 온 신경을 쏟고 있는 앙제 포스테코글루와 루벤 아모림은 산 마메스 대결을 위해 가능한 가장 강력한 11명을 내세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수요일 경기에 앞서 우리는 양 팀의 최신 팀 뉴스를 살펴보고 United에 주목합니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부상으로 인해 결장한 유일한 선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는 2월에 무릎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이후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으며, 결승에 진출할 가능성도 없습니다.
치도 오비
10대 스트라이커인 치도 오비는 부상을 입지 않았지만, 치도 오비는 시즌 후반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로파 리그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출전 자격이 없습니다.
조슈아 지르크지
지난달 뉴캐슬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조슈아 지르크지의 시즌은 끝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 출신의 스트라이커는 이번 주 빌바오에서 열리는 경기 명단에 포함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니 요로
이번 달 초 웨스트햄과의 홈경기에서 패배한 후 후반 초반에 교체된 이후, 많은 사람들은 레니 요로가 남은 두 경기를 결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이 프랑스인은 수요일에 열리는 스퍼스와의 경기에 맞춰 복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티스 데 리그트
이번 달 초 애슬레틱 클럽과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한 이후, 마티스 더 리그트는 4월 초 이후 처음으로 선발로 출전해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단 35분만 뛰었습니다. 전 바이에른 센터백 역시 수요일 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일 선수입니다.
디오고 달롯
종아리 부상으로 인해 디오고 달롯은 거의 한 달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습니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꾸준히 출장하고 있으며, 수요일 밤 루벤 아모림과의 경기에서 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니 에반스
현재 수요일 출전이 불투명한 조니 에반스는 지난 12월 토트넘과의 4-3 패배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마지막으로 출전했습니다. 에반스는 그 패배에서 골을 넣었고, 이 경험 많은 센터백은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맞춰 컨디션을 회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