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축구잡담
[정보] 두 명의 공격수 이적하더라도 9번 영입 없다. + 약속을 지킨 나세르 회장
https://www.lequipe.fr/Football/Article/Goncalo-ramos-et-le-psg-un-avenir-a-eclaircir/1562271
레퀴프 소속 파리 전담기자 로익탄지
팀 내부적으로 콜로 무아니, 곤살로 하무스 이탈을 감지하고 있다. 해당 선수들은 적절한 가격의 제안이 들어왔을 경우에만 판매를 고려할 것이다. (역자주 : 원금 회수는 어렵다고 보는 듯 합니다.)
무아니는 클럽 월드컵 기간까지 임대 계약이 연장될 수 있다. 하무스는 제한적인 출전시간에도 불구하고 다음시즌에도 잔류를 선호했었지만, 이번 여름 구단에서 중앙 공격수를 소화할 수 있는 선수의 영입 추진 소식에 마음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선수는 더욱 제한된 출전시간이 내년 북중미 월드컵 출전에 불발될 우려를 감지하고 있다.
본지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엔리케의 우선적 요구 포지션은 센터백이다. 그는 타겟 유형의 9번 공격수는 자신의 구상에 필수 영입이 아니라는 입장이라고 밝히면서, 하무스와 무아니 모두 이적하더라도 9번 유형 공격수보다는 측면과 중앙을 모두 소화하는 다재다능한 유형의 프로필을 원한다는 뜻을 밝혔다고 한다.
이밖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파리 응원석은 이미 매진되었다고 한다.
한 편 지난주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이 공홈을 통해 성명문을 밝힌대로, 구단 직원 600명 전원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경영팀에서 확보한 상태이며, 보너스에 해당하는 상여금과 뮌헨으로 향하는 항공/호텔 비용까지 전액을 구단에서 부담한다고 한다.
- - 국내에서는 결승전 단체 관람이 서울에 잡혀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결승전 당일 새벽 롯데시마 월드타워점에서 단관 예정입니다. 파리 미디어팀 방문하여 촬영 예정이며, 프랑스 대사관 공문 서신을 보낸 상태라고 합니다.
월드타워 9관 396석 가운데, 중립 좌석 제외한 196석은 파리 공식 서포터즈 대상으로 지정석은 구글 폼으로 신청(무료 제공), 현재는 좌석 등록과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나머지 200석은 롯데시네마측에서 유료 판매 예정이며, 현재 킥오프전 이벤트도 준비중인데. 계속 세부사항이 업데이트 될 것 같네요. 국내 단관은 확정입니다.
저는 미리 알고 있었지만, 5/24 출장 일정도 있고.. 시간이 빠듯해보여 구글 폼 신청을 안해뒀었는데.. 어제 개인 연락처로 따로 연락이 주셨는데, 제가 오길 바라신다고... 자리를 따로 잡아주신 것 같더군요.. 혹 불참하더라도 당일 파리측에서 처리해주신다고 합니다.
혹시 싸줄에 공식 서포터즈 라인으로 단관 신청 완료하신 분 계신지요? 그 날 인사드릴 수도 있겠네요. 특이사항이 없으면 4-5시간 걸려도 서울에 다시 올라가 참석하는 쪽으로 노력중인데 시간이 될 지 모르겠습니다.. 월요일 업무가 있으면... 물리적으로 시간이 안되서 ㅠㅠ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후에 바로 열람 가능합니다